우선 난 남익인데, 대학교 다니면서 느껴본걸 적어볼려고해
여자는 눈을 높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눈이 낮은게
결코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더라고
거름망에서 안걸러지니까 이상한 남자가 많이 들어올 확률만
더 올라가는거 같아
반대로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는게, 여자는 위에 쓴것처럼
수요가 많기 때문에 굳이 너를 만나야만 할 정도로 이유가 있는
게 아니면 그렇게 오래 기다려주지 않기도 하고 아예 기회를
안주기도 하거든
|
우선 난 남익인데, 대학교 다니면서 느껴본걸 적어볼려고해 여자는 눈을 높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눈이 낮은게 결코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더라고 거름망에서 안걸러지니까 이상한 남자가 많이 들어올 확률만 더 올라가는거 같아 반대로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는게, 여자는 위에 쓴것처럼 수요가 많기 때문에 굳이 너를 만나야만 할 정도로 이유가 있는 게 아니면 그렇게 오래 기다려주지 않기도 하고 아예 기회를 안주기도 하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