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비켜드리고 비켜드릴건데
신호등이나 엘베 잡을 때 뛰는 거 보면 나보다 더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도 지하철 대합실 의자 자리났다고 저 멀리로 전력질주 함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네
나는 디스크땜에 뛰지를 않는데
|
당연히 비켜드리고 비켜드릴건데 신호등이나 엘베 잡을 때 뛰는 거 보면 나보다 더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도 지하철 대합실 의자 자리났다고 저 멀리로 전력질주 함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네 나는 디스크땜에 뛰지를 않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