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은 두꺼워서 먹을 때 많이 추해,,,,포크 나이프 달라하고싶음 근데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는 익들은 꼭 츄라이해보길그리고 모짜렐라 들어가서 매장에서 먹는게 짱인것 같아단점은 ㄹㅇ 먹을 때 추해진다 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