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경력있는 신입을 뽑는데 포괄에 연봉 3100주는거 실화냐(중소같은 중견이긴함)
내 회사지만 진짜 양심없는거 같던데 ㅋㅋㅋ 심지어 꼴에 대졸자만 뽑아…ㅋㅋ 그래서인가 다들 입사 안하려고 하던데 윗사람들만 문제점을 모름
|
1-2년 경력있는 신입을 뽑는데 포괄에 연봉 3100주는거 실화냐(중소같은 중견이긴함) 내 회사지만 진짜 양심없는거 같던데 ㅋㅋㅋ 심지어 꼴에 대졸자만 뽑아…ㅋㅋ 그래서인가 다들 입사 안하려고 하던데 윗사람들만 문제점을 모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