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미치겠음ㅠ 뭔 행동에 대한 분위기가 아니라 달달 로맨틱 분위기 잡히면 내가 못견디고 산통을 깨버림,,, 결국 이게 이별의 주된 원인은 아니지만 이것도 하나의 이유가 되더라고 ㅠㅠㅠ 저거 어떻게 고쳐야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