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뭐 오늘 어떤 일이 있어서 속상했다 이런 얘기를 하면 니가 더 열심히 했어야지, 그런 일이 생기기 전에 ~~를 했어야지, 너만 힘든 줄 아냐 이런 식으로 대답해서 ㅈㅉ 대화하기 싫음.. 지금 독립하고 나와서 사는데 2달 전에 또 이런 느낌으로 대화하다 싸워서 그 이후로 엄마한테 연락 한 통도 안 했음..ㅠ 걍 대화 안하고 사는게 더 맘 편한 것 같음
|
걍 뭐 오늘 어떤 일이 있어서 속상했다 이런 얘기를 하면 니가 더 열심히 했어야지, 그런 일이 생기기 전에 ~~를 했어야지, 너만 힘든 줄 아냐 이런 식으로 대답해서 ㅈㅉ 대화하기 싫음.. 지금 독립하고 나와서 사는데 2달 전에 또 이런 느낌으로 대화하다 싸워서 그 이후로 엄마한테 연락 한 통도 안 했음..ㅠ 걍 대화 안하고 사는게 더 맘 편한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