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밥 무조건 같이먹기 이런문화 아님 점심메이트마냥 사내메신저도 말놓고 대화하고리셉션 여자애는 남친보다 두살연하 술자리도 꼭 같이갔고 애인있는줄도 알고 있었고그냥 점심만 같이 먹은건데 내가 오바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