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직 5년 하다가 (매니저까지함) 그만둔지 이제 3개월 됐어 다시 판매직 들어가서 일 할까 아니면 국취제로 피부미용 배워 서 자격증 딸까 고민이야 지금은 자취하고 빠져나갈 돈도 많음ㅠ.. 미래로 봤을땐 자격증이긴 한데 ... 판매직도 나쁘진 않고 ... 고민이야
|
판매직 5년 하다가 (매니저까지함) 그만둔지 이제 3개월 됐어 다시 판매직 들어가서 일 할까 아니면 국취제로 피부미용 배워 서 자격증 딸까 고민이야 지금은 자취하고 빠져나갈 돈도 많음ㅠ.. 미래로 봤을땐 자격증이긴 한데 ... 판매직도 나쁘진 않고 ... 고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