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판매직 5년 하다가 (매니저까지함) 그만둔지 이제 3개월 됐어 다시 판매직 들어가서 일 할까 아니면 국취제로 피부미용 배워 서 자격증 딸까 고민이야 지금은 자취하고 빠져나갈 돈도 많음ㅠ.. 미래로 봤을땐 자격증이긴 한데 ... 판매직도 나쁘진 않고 ...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중에 자영업 할 생각까지 있으면 자격증 따도되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릴때 이것저것해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미용 배우셈 배우고나서 좋은 자리 있으면 다시 판매직 가도 됨 아니면 둘 다 살려서 상담실장 해도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당장 돈이 많지가 않아서 다시 판매직으로 들어갈까 생각햇거든 ㅠㅠ .. 피부미용 일단 배워보는게 낫겟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미용은 써먹을때까지는 배우는거 꽤 오래걸려서 판매직 하는거 엄청 스트레스인거 아니면 일 하는게 맞아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매직은 나한테 잘 맞았었어 ! 그럼 판매직 하는게 나아보여 ? ㅠ 피부미용 국비로 하는거 봐봤는데 2개월 배우는게 끝이더라구 .. 그 안에 취득 못하면 끝나는 거 아닌가 싶어서 피부미용따서 피부과 취업 목표로 두고 잇는데 얼마나 걸릴지도 모르겟구 머리아프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국비로 피부는 아니고 속눈썹 배우는중인데 딱 기초 배우는느낌… 그걸로 돈벌려면 함수 풀이를 할 줄 알아야하는데 국비로는 덧셈뺄셈만 가르쳐주는 정도라 어차피 그 이후에도 몇백 더 들여서 배워야함… 기간도 1년 넘게 걸리고… 잘 맞으면 판매직 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 그럼 자격증 취득 위주로 하려면 국비 말고 일반이 낫겟네..? 나두 옛날에 헤어 했을땐 6개월 수강이었거든 .. 근데 이번에 보니까 2개월 수강이라 .. 더 배우고 싶으면 돈 더 내야하구나.. ㅠㅠㅠ 근데 또 자격증 취득 해 놓으면 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너가 끌리는대로 하는게 맞지만… 꼭 미용하고싶으면 피부만 해서는 안될거같고 네일 피부 속눈썹 헤어 반영구 중 두세개 동시에 가지고 일한다더라구
나라면 판매직 다시 할거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달리는거(운동) 하다보면 시긴늘어?..
22:09 l 조회 1
힘들어
22:09 l 조회 1
29살인데 아직도 하고싶은걸 못정했어
22:09 l 조회 1
한국어가 은근히 발음하기 힘든거같다...
22:08 l 조회 1
회사에 여직원이 남자랑 단 둘이 자주 놀면 말 나와?
22:08 l 조회 1
운동 후 먹는 프로틴 추천해주라!!
22:08 l 조회 3
집에서 나시 입는 익들아!!!
22:08 l 조회 4
요즘 아이돌들 데뷔하려면 쌍수는 기본이구나1
22:08 l 조회 5
와 아빠 화법 진짜 맘에 안든다
22:08 l 조회 3
하드렌즈 끼는 익!!!있어?
22:07 l 조회 4
신규간호사인데 프리셉터 선생님 뭐 드릴까
22:07 l 조회 3
와 인생 피자만났다 다들 제발 이거 먹어봐
22:07 l 조회 10
우삼겹 파스타에 우삼겹 대신 넣으면 좋을 고기 추천해줘 2
22:07 l 조회 7
도시락 싸가기 귀찮을 때 컵시리얼이나 단백질쉐이크팩이랑 또 뭐가 있을까3
22:07 l 조회 7
살 빼고 머리카락을 잃었다
22:07 l 조회 5
비싼거 사준다하면 어디갈래??
22:07 l 조회 7
부모님이 자취하라고 몇천만원씩 지원해주는거면
22:07 l 조회 8
헐 서울에 옥토버페스트한대2
22:06 l 조회 24
피부과 가서 맞으면 좋다는게 스킨보톡스였나?1
22:06 l 조회 7
본인사진 ㅋㅋ보정떡칠한거 보면2
22: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