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향차이겠지만 다들 동겅친구들 소갸시켜줄때 좀 다들 꺼려해..??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한명도 빠짐없이 어 ㅜㅜ 고민좀 해볼게 내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어 ...ㅎㅎ
이러네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기다려줬지만 외향인 애인들은 대부분 1트만에 허락해줘?? 불만보단 신기해서
난 INFP인데 역으로 상대가 소개시켜준다하명 ㅇㅋㅇㅋ 해서 잘 놀다 오는데
|
성향차이겠지만 다들 동겅친구들 소갸시켜줄때 좀 다들 꺼려해..??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한명도 빠짐없이 어 ㅜㅜ 고민좀 해볼게 내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어 ...ㅎㅎ 이러네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기다려줬지만 외향인 애인들은 대부분 1트만에 허락해줘?? 불만보단 신기해서 난 INFP인데 역으로 상대가 소개시켜준다하명 ㅇㅋㅇㅋ 해서 잘 놀다 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