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낭비같아?
광주사는 대학생인데
서울사는 친구랑
롯데월드 오픈런하기로 했거든
그래서 왕복 버스,롯데월드 입장권,밥값 해서
15만원 정도 하루에 쓸것 같아
변명하자면 친구가 없어서
방학에 놀러나가는건 이게 유일하고
더 놀러가진 않을 예정이야
|
돈낭비같아? 광주사는 대학생인데 서울사는 친구랑 롯데월드 오픈런하기로 했거든 그래서 왕복 버스,롯데월드 입장권,밥값 해서 15만원 정도 하루에 쓸것 같아 변명하자면 친구가 없어서 방학에 놀러나가는건 이게 유일하고 더 놀러가진 않을 예정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