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고 의대 예과생이라 그런지 진짜 아무것도 안해
하루종일 자고 또 자고 밥먹고 누워있다가 헬스장 가기
이게 끝이야 하루 일과가
연락해도 연락 잘 안돼 자느라고
데이트할 때는 그래도 집중해서 데이트 잘 하는데
데이트 안할 때는 진짜 잠만 자는 거 같아
|
대학생이고 의대 예과생이라 그런지 진짜 아무것도 안해 하루종일 자고 또 자고 밥먹고 누워있다가 헬스장 가기 이게 끝이야 하루 일과가 연락해도 연락 잘 안돼 자느라고 데이트할 때는 그래도 집중해서 데이트 잘 하는데 데이트 안할 때는 진짜 잠만 자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