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8
뭔가 갈수록 친구랑은 노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이들수록 관심사도 달라지고 서로 남친만나느라 바빠서 시간도 없음 ㅠ 남친이 내 베프가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친구라서 친구가되면 그런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하나가 남친 생기면 급노잼됨.. 그나마 자매가 있어서 다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 나이들면 가족 만드는게 이유가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 같이 보낼 사람 있는게 먼가 안정감있음 100%의지 이런 느낌 말고 머라해야하지 일상에 공허함이나 노잼이 없달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보다 남친이 훨 편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남친이랑 권태기오면 그땐 어케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울증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땐 친구 찾겠지ㅋㅋ
있지도 않은 친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아니 인간관계가 원래 다 멀어졌다 가까워졌다 새로운 인연 생기디 그러는건데 뭔 ㅋㅋㅋㅋㅋㅋ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나도 초중반까지는 친구가 더 좋았거든 사실 남친보다ㅋㅋㅋ근데 후반되니까 확실히 저 말을 너무 이해하게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다들 똑같을거라 생각함 친구 중 나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거고 친구들도 다 연애하고 이제 결혼 생각하고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이렇게 된게 아닐까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ㅜㅠ 난 친구가 더 좋아서 자꾸 남친들이랑 헤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친도 친구도 재밌는뎅 낼모레 서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각자 직장 다니면 친구들은 분기별로 보는 정도라 오랜만에 봐서 썰이 한가득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그게 딱 내 친군데… 일상 같이하고 취미 같이하고 목소리 들음 안정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남친이 더 노잼임 친구들 만나면 배째고 노는데 남친은 개안정형에 음주가무 안좋아해서 나랑 안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왜사귀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꼭 재미가 있어야 사귀는건 아니니까.....걍 안정형이라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뭘해도 걍 그래라~~하고 냅둬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 남친 둘 다 재밌는건 오케인데 남친보다 친구가 더 재밌다는애들은 제대로 맞는사람을 못 만나고 있다고 생각해 반대로 연애상대가 본인이랑 노는것보다 자기 친구들이랑 노는 걸 더 좋아한다하면 서운해 할거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둘 다 너무 좋은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랑은 걍 무난무난 편하고 그런데 남친은 도파민 싹도니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결혼하면 또 달라지더랑 그래두 ㅎㅎ
친구한테 솔직히 서운하긴해도 이해가 간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랑이 어케 노잼이지..? 진짜 이상한 이야기만 해도 개재미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친구도 넘 재밌고 남친도 재밌음 근데 나이 먹으니까 다 결혼하고 육아하고 해서 본인들도 본인 삶에 집중하느라 만나기 힘들다 하길래 나도 걍 휴무 있으면 되도록이면 남친만 만남 이제..ㅋ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연애 많이 안해보고 동성이 이성보다 훨씬 편해서 상상이 잘 안 감 ㅜ 뭔가 남자친구한테는 완전 편한모습 잘 안 보여주고 관리해야돼서 부담스럽다 해야되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싱가폴 여행 가는데
23:30 l 조회 1
와 오늘 너무 우울한데 아무 방법도 안 통해ㅠ 어캄
23:30 l 조회 1
나 원래도 친구 없었는데 나이드니까 진짜 거의 0 됐음...
23:29 l 조회 1
서울에서 경북대 나왔다고 하니까 내얼굴 한번 보려고 동네사람들 버선발로 뛰쳐나오고
23:29 l 조회 1
정신차려ㅕ
23:29 l 조회 1
엥 근데 헤어디자이너 인식이 안좋아?
23:29 l 조회 1
블랙쿠션 5.8이면 가격 ㅇㄸ??
23:29 l 조회 1
상사 결혼식 밥 안 먹고 식만 보고 와도되나,,
23:29 l 조회 3
혹시 여기 낙하산으로 좋은회사 들어간 익들 있어..❓❓❓2
23:29 l 조회 8
취준생 익들아 알바해??
23:29 l 조회 4
무리로 친하고 싶다1
23:29 l 조회 4
차단 당해도 단톡방 초대 가능해?
23:28 l 조회 1
와 몸살 나서 3일 내내 누워있었는데
23:28 l 조회 2
이사갈 준비해야 되는데 치우기가 너무 귀찮아...
23:28 l 조회 2
k패스 환급 왤케 마니해줌??1
23:28 l 조회 12
내한테 욕함.. 그리고 회사에서 나만 여자라고 개만만히 봄
23:28 l 조회 8
유아퇴행 논란도 사바사야?5
23:28 l 조회 17
젠슨황 테마주에 영원히 물려있는 중
23:27 l 조회 12
나 화장 5분이면 끝남 5
23:27 l 조회 17
불닭 좋아하는데 이젠 먹고나서 꼭 매스틱검 먹음
23:2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