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기업 면접이랑 똑같이 봄;
근데 알바였고
몇달 기간제라 정규직 전환 따윈 없는곳이고
현타가 너무 오더라.. 일자리 안구해져서 알바구하는데
뭔 중견기업 직원 채용하듯이 면접을 봄
인생 더럽게 안풀린다 올해 닭띠 잘풀린대매 다 개구라임 쌰걀
|
중견 기업 면접이랑 똑같이 봄; 근데 알바였고 몇달 기간제라 정규직 전환 따윈 없는곳이고 현타가 너무 오더라.. 일자리 안구해져서 알바구하는데 뭔 중견기업 직원 채용하듯이 면접을 봄 인생 더럽게 안풀린다 올해 닭띠 잘풀린대매 다 개구라임 쌰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