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생충 같아.. 나도 가난한데 그냥 주어진 형편에서 합리적으로 살거든 포기해야 될 거 포기하고 돈 벌고 아끼고? 근데 요즘 인티 보면 어떻게든 지 부모 돈 뽑아먹고 기생하려는 심보 보이는 애들 엄청 많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