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5년 반+현남친 2년 넘게 만나고 있어서 연애 쉰 기간 2개월? 정도밖에 없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는디,,어차피 각자 직장 다니면 2~3개월에 한 번씩 보지 않아?그래도 재미 없는 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