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갔다왔당! 일본 진짜 자주 가는데 여태까지 갔던 일본 중 제일 좋았어 너무 예쁘고 항구도시라서 해산물도 맛있고… ㅠㅠ 무엇보다도 관광객들 별로 없어서 더더 좋았어. 삿포로에서 기차 3시간 타야 한다는데 직항 다시 생겼으면..
|
5월에 갔다왔당! 일본 진짜 자주 가는데 여태까지 갔던 일본 중 제일 좋았어 너무 예쁘고 항구도시라서 해산물도 맛있고… ㅠㅠ 무엇보다도 관광객들 별로 없어서 더더 좋았어. 삿포로에서 기차 3시간 타야 한다는데 직항 다시 생겼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