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퇴근하고 집에 가면 할 게 없어

취미도 없고..자주 만나는 친구도 없어

너무 외롭고 적적한데

다들 어떻게 혼자 잘 사는거야?

취미생활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ixxp인데 걍 나처럼 혼자인게 편한 성향이 있음
나같경 사람 만날때 오히려 공허하고 기빨려
취미없이 걍 유튜브 보고 폰질만 해도 개꿀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이 너무 조용하진 않아? 노래 틀어둬도 조용한 느낌인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는 결혼을 꼭 해야겠다
나는 혼자 있는게 너무 좋거든
외로움이 느껴질때가 있긴해 일년에 두번정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자취 13년 차인데 일단 취미 부자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취미 가지구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내 취미는 베이킹, 요리, 청소, 홈 카페, 악기 연주, 외국어 공부, 드라마·영화 보기, 음악 듣기, 독서하고 독후감 쓰기, 다꾸, 원예, 게임, 뜨개질, 칵테일 제조, 향수 레이어링
야외 취미는 스포츠 직관, 운동, 농사, 낚시, 캠핑, 드라이브, 등산, 산책, 스노보드, 스키
그리고 봉사활동이랑 소규모 밴드 활동하고 있어 이러다 보니 하루가 모자랄 때도 많아ㅋㅋㅋㅋ 아 그리고 일단 외로움을 잘 안 타기도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1처럼 혼자인 걸 좋아하는 성향이 있음 진짜 외로움 잘 안 타는 성향.. 나도 그런데 난 걍 나 혼자 있는 그 집의 고요함 자체가 너무너무 좋음
글구 취미도 있구 난 혼놀 좋아해서 심심하면 혼자 나가서 맛있는 거 먹고 구경하고 놀다 오기도 하고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안일 하고 ott 보고 운동하고 유튜브 보고 가끔 게임하고 이러면 개바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쁘게 살고 밖에서 사람만날일을 많이 만듦 톡이나 전화도 많이하고 취미부자인거같기도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튭 라이브 무조건 틀어두고 할거해 설가지, 청소 등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헬스장가고 학원다니고 OTT보고 책읽고 하다보면 바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퇴근하고 씻고 밥먹고 누워서 릴스 몇개 보면 졸려서 그냥 자게됨
딱히 심심흐드고 생각해본적은없음
근데 주말에 약속없으면 심심해서 본가 자주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지루한 하루의 반복아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평일에 지루하다고 느껴본적이없어
릴스는 매일 새롭고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니까
가끔 잠이 안와서 심심하면 영화나 드라마 보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퇴근하고 밥먹고 설거지하고 씻으면 잘 시간이라 심심할 틈 없어.
주말에도 청소 하고 운동 갔다오면 최소 2시간은 써가지고 밥먹고 유튜브보다 오티티보고 하면 또 다음날 출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퇴근하고 야구 보면…. 저녁 순삭…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취미없어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진짜 성향인듯..나 삼일간 폰만봐도 집이 좋았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덕질+유튭+영화+진심 심심한데 자기개발 겸 뭘 하고 싶다 독서 > 시간 순삭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취미를 만들어
그리고 집에 tv없으면 사 스탠바이미 같은거 그거 차이가 꽤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게임만 해도 시간 후딱 가는데ㅜㅜㅠ 온라인 겜하면 거기서도 사람이랑 소통가능하구..^^ㅋㅋㅋ 직접 만나서 하는대화가 좋다면 소모임 가입ㄱㄱ..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47 8:3094565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25 10:2075708 5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57 12:4764683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17:4717849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17:3315550 1
헛구역질할만큼 기침이 계속 나오면 어떡함 와
23:45 l 조회 2
와 고양이 재웠다
23:45 l 조회 4
출근 시간 1시간 대중교통에서 서서 가는 익들 뭐 하면서 감?
23:45 l 조회 6
송도에서 카페일하는데 명품 입고 신고 과외하러 오는 연대생들 너무 부러움 1
23:44 l 조회 12
대학생 직장인 연애하면 돈 10:0이 맞다고 생각해?5
23:44 l 조회 12
인티 참 익명이라고 막말하고 조롱하고 다 하는 애들 몇 있네
23:44 l 조회 8
아빠랑 대화하고 기 다 빨림
23:44 l 조회 5
생리할때 집에서 반신욕 ㄱㅊ아? 8
23:44 l 조회 10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4
일본 먹방 유튜바 찾아줄사람 ㅜㅜ
23:43 l 조회 8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6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18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7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6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10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7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3
23:42 l 조회 14
청주대 항공서비스 학과면 그쪽 업계에선 좋은 학교야?2
23:42 l 조회 15
내일 짬뽕 탕수육 세트 먹을까
23:42 l 조회 5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10
23:4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