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가 첫째고 8남매임….
가족끈끈함…
근데 난 어릴때 할아버지한테 성폭행?성추행? 당해서
너무싫어
아는사람은 엄마랑 이모밖에없는데 엄마도 돌아가셨고..
할아버지때문에 내 연차쓰는것도 아깝고 내가 거기가야하는것도 싫어..
하지만 가야겠지..
|
외할아버지가 첫째고 8남매임…. 가족끈끈함… 근데 난 어릴때 할아버지한테 성폭행?성추행? 당해서 너무싫어 아는사람은 엄마랑 이모밖에없는데 엄마도 돌아가셨고.. 할아버지때문에 내 연차쓰는것도 아깝고 내가 거기가야하는것도 싫어.. 하지만 가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