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포기하고 현실적인 조건 보고싶었는데 진짜 안돼 큰이났음
진짜 몇힙억 신축아파트 해온다는 남자 있어도 외모 안되면 절대 결혼 못할거같음
평생이 불행할거같아
어느정도냐면 차라리 반지하방에서 내 이상형이랑 사는게 나을정도임
내가 좀 유별난건가
|
나도 포기하고 현실적인 조건 보고싶었는데 진짜 안돼 큰이났음 진짜 몇힙억 신축아파트 해온다는 남자 있어도 외모 안되면 절대 결혼 못할거같음 평생이 불행할거같아 어느정도냐면 차라리 반지하방에서 내 이상형이랑 사는게 나을정도임 내가 좀 유별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