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m 뽕 있는 브라 차면 바로 d컵 사이즈 되어서
뭔가 스스로 부끄럽고 약간 거짓말 치는 것 같고
사실 브라도 넘 어깨 아파서
거의 뽕 없는 1겹 수준인 오프숄더 브라 차고 다니는데
요즘 레이디 분들 굉장히 바스트가 굉장하신 분들 많아서
고민되네
|
3cm 뽕 있는 브라 차면 바로 d컵 사이즈 되어서 뭔가 스스로 부끄럽고 약간 거짓말 치는 것 같고 사실 브라도 넘 어깨 아파서 거의 뽕 없는 1겹 수준인 오프숄더 브라 차고 다니는데 요즘 레이디 분들 굉장히 바스트가 굉장하신 분들 많아서 고민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