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도 다른 사람에 비해 더위 많이 타는 편이긴 해.. 그래서 온도도 25도 밑으로 안 낮추고 바람도 제일 약하게 트는데 룸메가 춥다고 자꾸 말없이 꺼.. 그래놓고 옷은 항상 반팔 반바지 차림이야..
추우면 옷을 더 껴입으면 안되냐고 나 덥다고 하는데도 자기는 방에서 옷 껴입기 싫다고 에어컨 바람 많이 쐬면 너도 안 좋아~ 이러는데 내가 참는게 맞나..? 솔직히 6~8월 동안은 나한테 좀 맞춰줄 법 하지도 않나ㅜㅜ
|
솔직히 나도 다른 사람에 비해 더위 많이 타는 편이긴 해.. 그래서 온도도 25도 밑으로 안 낮추고 바람도 제일 약하게 트는데 룸메가 춥다고 자꾸 말없이 꺼.. 그래놓고 옷은 항상 반팔 반바지 차림이야.. 추우면 옷을 더 껴입으면 안되냐고 나 덥다고 하는데도 자기는 방에서 옷 껴입기 싫다고 에어컨 바람 많이 쐬면 너도 안 좋아~ 이러는데 내가 참는게 맞나..? 솔직히 6~8월 동안은 나한테 좀 맞춰줄 법 하지도 않나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