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고려대 공대 나오고 석사도 나옴.. 아는 지인 얘기임 복지카드도 살짝 봤는데 대기업 25살때 칼취업하셔서 5년차시더라.. 스스로 반성하게 되더라 나는 경희대 문과 겨우 나오고 중견 회사 겨우 다니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