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챙겨먹는거 가능해?
예전에 한달 했었는데 그때 거의 굶다시피해서 2키로 정도 뺐거든?
이게 안먹어서 빠지는 원리인지 건강식으로 잘 챙겨먹어도 빠지는건지 궁금해
말은 호르몬이 지방 태운다 어쩐다 하는데 대부분 주사 맞으면 식욕 없어서 안먹게 되니까 살이 빠질수 밖에 없잖아
실제로 매끼니 클린하게 챙겨 먹으면서 감량 한 사람 있을까
|
잘 챙겨먹는거 가능해? 예전에 한달 했었는데 그때 거의 굶다시피해서 2키로 정도 뺐거든? 이게 안먹어서 빠지는 원리인지 건강식으로 잘 챙겨먹어도 빠지는건지 궁금해 말은 호르몬이 지방 태운다 어쩐다 하는데 대부분 주사 맞으면 식욕 없어서 안먹게 되니까 살이 빠질수 밖에 없잖아 실제로 매끼니 클린하게 챙겨 먹으면서 감량 한 사람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