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잘 챙겨먹는거 가능해?
예전에 한달 했었는데 그때 거의 굶다시피해서 2키로 정도 뺐거든?
이게 안먹어서 빠지는 원리인지 건강식으로 잘 챙겨먹어도 빠지는건지 궁금해
말은 호르몬이 지방 태운다 어쩐다 하는데 대부분 주사 맞으면 식욕 없어서 안먹게 되니까 살이 빠질수 밖에 없잖아
실제로 매끼니 클린하게 챙겨 먹으면서 감량 한 사람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없을듯 … 입맛 없어서 진짜 삶의 질 떨어지고
얼마 못먹으니까 그나마 들어가는 음식을 맛있는거 먹으려고 노력함 이러면 백퍼 요요 오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 태우는건 부가적인거고 걍 결국엔 양 줄여주는거임 그래서 끊으면 바로 요요 오는 사람이 대다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아니지만 친구가 마운자로 하고 나한테 막 보고해줘서ㅋㅋ
얘 원래 꽤 잘 먹는 타입이었는데 마운자로 하고 음식 먹어도 세 입만에 배불러서 그만두고 그랬다던데 그러고 원래도 키빼몸 110이었는데 3주에 6키로 빠졌더라
걍 식욕 없어져서 안 먹어가지고 빠지는 거 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챙겨먹기 힘들고 .. 초반엔 가능한데 뒤로갈수록 힘이없어져 ㅋㅋ 글고 끝나면 다시 입맛돌아서 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챙겨먹으려고 의식적으로 먹어야댐 안그럼 요요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 챙겨먹으니..? 생각보다 덜 빠져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먹음 1일 1식이나 하루 건너뛴적도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기준 확실히 안먹어서, 못먹어서 빠지는거라고 생각할 정도로 못먹음,, 밥 반그릇 먹고도 배불러 죽을거같이 헛구역질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잘 챙겨먹기가 힘듦...배가 너무 부르고..밥 반만 먹어도 충분해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 태우는건 절대 아님
절식해도 소화되지 않은 채로 머물러있어서 더 들어가지가 않음 하루종일 안 힘들고 음식 땡기는 충동이 전혀 안 나는거야
밥 두세숟가락만 먹으면 배불렀어 그래서 어지러워서 영양 섭취를 해야됨 삶은계란, 기름, 야채, 사골국물 등등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고양이 재웠다
23:45 l 조회 3
출근 시간 1시간 대중교통에서 서서 가는 익들 뭐 하면서 감?
23:45 l 조회 6
송도에서 카페일하는데 명품 입고 신고 과외하러 오는 연대생들 너무 부러움
23:44 l 조회 9
대학생 직장인 연애하면 돈 10:0이 맞다고 생각해?2
23:44 l 조회 8
인티 참 익명이라고 막말하고 조롱하고 다 하는 애들 몇 있네
23:44 l 조회 7
아빠랑 대화하고 기 다 빨림
23:44 l 조회 4
생리할때 집에서 반신욕 ㄱㅊ아? 6
23:44 l 조회 9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4
일본 먹방 유튜바 찾아줄사람 ㅜㅜ
23:43 l 조회 7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6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18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7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5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9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6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3
23:42 l 조회 14
청주대 항공서비스 학과면 그쪽 업계에선 좋은 학교야?2
23:42 l 조회 12
내일 짬뽕 탕수육 세트 먹을까
23:42 l 조회 5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10
23:42 l 조회 30
이 시간에 배고프면 어쩌자는 거지3
23: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