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집에서 태어났고 교정도 돈이 많이 들어서 못함 아빠는 장애인이고 엄마도 장애인+조현병이고 형은 집에만 있는 자폐아임..하 미성년자때 못 느꼈는데 어른이 된 지금 너무 현타와 알바할때만 즐겁지 퇴근하고 집에오면 너무 무기력하고 밥도 먹기 싫고 잠만 자고싶어
|
가난한집에서 태어났고 교정도 돈이 많이 들어서 못함 아빠는 장애인이고 엄마도 장애인+조현병이고 형은 집에만 있는 자폐아임..하 미성년자때 못 느꼈는데 어른이 된 지금 너무 현타와 알바할때만 즐겁지 퇴근하고 집에오면 너무 무기력하고 밥도 먹기 싫고 잠만 자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