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5

가난한집에서 태어났고 교정도 돈이 많이 들어서 못함 아빠는 장애인이고 엄마도 장애인+조현병이고 형은 집에만 있는 자폐아임..하 미성년자때 못 느꼈는데 어른이 된 지금 너무 현타와 알바할때만 즐겁지 퇴근하고 집에오면 너무 무기력하고 밥도 먹기 싫고 잠만 자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진짜ㅜ 힘들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립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환경속에서도 잘 자라준 자기 자신한테 칭찬해줘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가족을 위해 희생하라는 법은 없어 이제 너 살길 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쓰니 정신건강 위해서 독립해야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렵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천천히 독립준비하는게 좋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너만 비장애인인거 아냐? 진짜 힘들겠다... 꼭 네 몫 챙기고 잘살아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꼭 독립해 맘 단단히 먹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한텐 미안한 말인데 부모님 이기적이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이 아니라 가족이라서 아예 벗어날 순 없지만 너는 다를 수 있어 교정은 보통 집도 몫돈 많이 들어서 내가 취업하고 50만원씩 할부해서 했음 우선 돈 벌어서 독립해 멀리 살기 힘들면 한 시간 거리 가까운 데라도 독립해서 살아 이건 너한테만 그런게 아니고 모든 자식들은 독립하고서 부터 자기 인생살 수 있는거야 나도 엄마가 조현병이야 조현병은 약만 제때 먹으면 나아질 수 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경우 가족들 버리고 자립해야하는데 그걸 못해서 같이 썩어가더라 .. 도움이 안되는 가족이어도 연 끊는게 쉽지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립해서 너는 니 앞가림 똑바로 하고 살아 취업해서 가족들한테 빨대 꽂히지말고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가수급신청해서리도 독립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독립하고 발걸음 줄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환경이 너무 가혹하다.. 언른 독립하길 바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웬만하면 이런글에 위로하는댓 안달거든 나도 우리집 가난해봐서.. 장애인 가족도 있음 근데 읽어보니 진짜 힘들겠단 생각밖에 안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독립하라고는 하는데 나도 가난해봤고 독립하란소리 수도 없이 들어봐서 아는데 갑자기 어떻게 독립함...? 보증금이랑 일자리는 하늘에서 떨어지나? 심지어 돈 버는 직장인들도 독립 망설이는데
그리고 부모랑 떨어진다고 손절하는거 아닌 이상 해결되는것도 아닌데ㅠㅠ 자기들 가족 아니라고 겁나 막 말하네 자기 부모님이면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형이 자폐인이라는 이유로 쉽게 혼자 나가살수 있을것 같음? 장애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말이야
위로의 말 건네기도 진짜 어렵다 그래도 포기하지말고 살다보면 좋은날 올거야 취업준비도 포기하지말고 꼭해 모든건 취업하고 돈벌면서 생각해.........힘내
나도 20대는 진짜 돈도 없고 무기력하고 특히 독립할 돈은 더더욱 없고 그 상황에서 알바하면서 취준까지 했는데 30대 되니까 어떻게든 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너무 힘들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힘들겠다 ....... 그래도 알바하구 열심히 버텨내는 쓰니 대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독립하는게 좋겠다… ㅠ 타인의 삶을 살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비슷해 엄마아빠 두분다 장애인 언니는 교통사고로 이미 하늘나라 갔고 가족한테 경제적 지원이나 지식이나 그런거 못배우고 사회 나오면서 배우기 시작해서 남들보다 마이너스에서 시작한 기분이라 원망스러웠는데.. 그런 원망하는 마음이 날 더 힘들게 하더라 부모님께 남들처럼 효도는 못해드려도 원망하지는 않으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들 독립하라는데 자취방은 절대 안되고 기숙사 주는 회사를 가는게 좋을 것 같아.. 나도 그러고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어디 작은 원룸이라도 하나 얻어서 독립해... 너 몇 살인데? 직장은 다니고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들 말이야 쉽지.... 쉽게하는 말은 아니겠지만 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독립해… 진짜 가족 생각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혼자만 정상인이면 가족들 다 버려야 너라도 살 수 있어 아니면 다같이 죽는 꼴밖에 안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하네 가족이 장애라고 버리라니 다같이 죽는 꼴이라니...그건 쓰니가 선택하는건데 알아서 하겠지
너라면 너 부모님 갑자기 장애인되면 두분 다 버리고 집나갈수 있어? 너 죽기 싫다고 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족들한테 가슴에 못 박는 말이겠지만 단순히 장애가 있어서가 아니라 마인드가 본인들이 자식을 정상적으로 키울 능력이 못되는데 낳고 키우고 있는거잖아 그런 모습에서 비정상인거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장애라고 말하지도 않았고 후천적으로 생긴걸지도 모르고 쓰니가 부모님 원망하지도 않았고 그냥 자기 현실이 그렇다 적은건데 굳이 그렇게 말할필요까지 있어? 그리고 쓰니도 그걸 모르겠냐고 .... 진짜 생각머리 없다 가난한집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그럼 부모가 키울 능력도 안되는데 자식 낳은거니까 가난한집 자식들은 다 부모 버려야돼? 그건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 다시 읽으렴 난독 있는 건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고양이 재웠다
23:45 l 조회 1
출근 시간 1시간 대중교통에서 서서 가는 익들 뭐 하면서 감?
23:45 l 조회 1
송도에서 카페일하는데 명품 입고 신고 과외하러 오는 연대생들 너무 부러움
23:44 l 조회 9
대학생 직장인 연애하면 돈 10:0이 맞다고 생각해?2
23:44 l 조회 8
인티 참 익명이라고 막말하고 조롱하고 다 하는 애들 몇 있네
23:44 l 조회 6
아빠랑 대화하고 기 다 빨림
23:44 l 조회 4
생리할때 집에서 반신욕 ㄱㅊ아? 4
23:44 l 조회 6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4
일본 먹방 유튜바 찾아줄사람 ㅜㅜ
23:43 l 조회 7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5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16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6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5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7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6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2
23:42 l 조회 13
청주대 항공서비스 학과면 그쪽 업계에선 좋은 학교야?2
23:42 l 조회 12
내일 짬뽕 탕수육 세트 먹을까
23:42 l 조회 5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10
23:42 l 조회 30
이 시간에 배고프면 어쩌자는 거지3
23: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