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인데 올해 1월 취업해서 자취 중이고 세후 270정도 벌어
월세는 50정도....
지금은 자취 시작하면서 부모님한테 빌린 돈 갚고 지금 450정도(이마저도 보증금) 모아뒀어
내 목표는 일단 이번년도 안에 주택청약+청년미래적금+보증금 영끌해서 예상으로 1000~1300 정도 모으는게 목표인데 너무 빠듯할거 같기도 하고... 적게 모으는건가 싶기도 하고 하 남들은 투자한다는데 투자도 투자할 돈이 있어야 하지ㅠ
|
02인데 올해 1월 취업해서 자취 중이고 세후 270정도 벌어 월세는 50정도....
지금은 자취 시작하면서 부모님한테 빌린 돈 갚고 지금 450정도(이마저도 보증금) 모아뒀어 내 목표는 일단 이번년도 안에 주택청약+청년미래적금+보증금 영끌해서 예상으로 1000~1300 정도 모으는게 목표인데 너무 빠듯할거 같기도 하고... 적게 모으는건가 싶기도 하고 하 남들은 투자한다는데 투자도 투자할 돈이 있어야 하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