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달피자/체다베이컨피자 이렇게 두가지 반반피자로 시켜서 왔다갔다 하면서 먹어봐 제발 달피자는 달달느끼하고 체다베이컨은 할라피뇨랑 레드페퍼가 들어가서 매콤짭짤이거든 단느맵짠 미쳤어 서로 완벽히 보완해줌 여지껏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맛있다 와 다른 브랜드 안먹는다이제 이거 하나만 판다
|
피자에땅 달피자/체다베이컨피자 이렇게 두가지 반반피자로 시켜서 왔다갔다 하면서 먹어봐 제발 달피자는 달달느끼하고 체다베이컨은 할라피뇨랑 레드페퍼가 들어가서 매콤짭짤이거든 단느맵짠 미쳤어 서로 완벽히 보완해줌 여지껏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맛있다 와 다른 브랜드 안먹는다이제 이거 하나만 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