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부모님 나이 60 넘도록 자가없이 월세 살고 모아둔 돈 한 푼도 없고 빚만 있음
기초수급자인데 지원금 받으려고 일 안함
어릴땐 다른 애들 학원가서 공부할 동안 나는 집에서 부업했음..
당연히 나도 공부를 못해서 대학도 못가고
성인되고 독립해서 변변찮은 직업만 하고 있는데 그와중에 집에선 생활비 달라고 협박함
부모님 둘 다 건강관리 전혀 안하고 보험도 안 들어놓음
그냥 확 죽어버리고싶네 정말...인생 리셋하고싶음
|
우리집은 부모님 나이 60 넘도록 자가없이 월세 살고 모아둔 돈 한 푼도 없고 빚만 있음 기초수급자인데 지원금 받으려고 일 안함 어릴땐 다른 애들 학원가서 공부할 동안 나는 집에서 부업했음.. 당연히 나도 공부를 못해서 대학도 못가고 성인되고 독립해서 변변찮은 직업만 하고 있는데 그와중에 집에선 생활비 달라고 협박함 부모님 둘 다 건강관리 전혀 안하고 보험도 안 들어놓음 그냥 확 죽어버리고싶네 정말...인생 리셋하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