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친구끼리는 상사와의 트러블같은걸 공유할 수도 있잖아. 심지어 난 단순히 찡찡거리는게 아니라 어떤 트러블이 생겨서 나만 이렇게 생각을 하는건가 객관적인 시선이 필요해서 물어보는 일들이 종종 있었는데

그때마다 내 질문을 답변하기보다 본인이 하고싶은 말만 하면서 날 까내리는적이 계속 발생함.

예를 들어 이거랑 이거중에 뭐가 더 이상해보이냐는 질문을 했을때 그냥 뭐가 더 괜찮다는 답변만하면 되는것을 '여기에 말해봤자 의미있어? 이러고 있지말고 ai,를 쓰세요~' 이런식?

왜저러냐면 최근들어 ai를 배우기 시작했거든ㅋㅋㅋㅋㅋㅋ나도 ai안쓰는게 아닌데 실제 사람과 ai는 다르잖아. 그것때문에 물어본건데 요즘 ai 수업을 듣고 있다고 거기에 심취해있음. 우매한 사람 취급을 해.


여기서 끝나면 또 모르겠는데 mbti가 T인거야.

거기에도 심취해서 지는 세상 이성적이고 차가운냥 규는데 정작 본인은 단톡방에 겁나 찡찡댐.

아 진심 어릴땐 이정돈아니였는데 너무 정털려.

인생은 혹시모르니꺼 아예 인연을 칼같이 끊는것보단

서서히 멀어지는게 낫다 주의인데 단톡방에 카톡 올라오는거 볼때마다 가끔 심취해 보이는거 보면 개빡침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나같은 경우엔 걍 미련없이 연락 잘 안보고 멀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아예 끊은거야? 겹지인이 있다보니 대놓고 자르진 않고 있는데 카톡 보일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걍 끊는게 낫나 고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대놓고는 아니었고 카톡 오면 한달뒤에 본다던지 하는걸로 멀어지려한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고양이 재웠다
23:45 l 조회 3
출근 시간 1시간 대중교통에서 서서 가는 익들 뭐 하면서 감?
23:45 l 조회 6
송도에서 카페일하는데 명품 입고 신고 과외하러 오는 연대생들 너무 부러움
23:44 l 조회 9
대학생 직장인 연애하면 돈 10:0이 맞다고 생각해?3
23:44 l 조회 12
인티 참 익명이라고 막말하고 조롱하고 다 하는 애들 몇 있네
23:44 l 조회 7
아빠랑 대화하고 기 다 빨림
23:44 l 조회 4
생리할때 집에서 반신욕 ㄱㅊ아? 6
23:44 l 조회 9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4
일본 먹방 유튜바 찾아줄사람 ㅜㅜ
23:43 l 조회 7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6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18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7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5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9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7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3
23:42 l 조회 14
청주대 항공서비스 학과면 그쪽 업계에선 좋은 학교야?2
23:42 l 조회 12
내일 짬뽕 탕수육 세트 먹을까
23:42 l 조회 5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10
23:42 l 조회 34
이 시간에 배고프면 어쩌자는 거지3
23: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