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자랑하려는 글 절대 아님
두 분 다 집안일을 정말 좋아하셔 청소업체 운영했으면 떼돈 벌었을듯 암튼 근데 엄청 싸우심 청소하는 방법부터 니 음식은 맛없다 구리다 장도 각자 따라 보시고 냉장고 채우는 걸로도 싸우심
나도 나이가 있으니까 집안일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 눈에는 안차서 두 번 혼남 이게 맞나? 내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사이가 안좋은거 아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좋은 거 맞음 근데 이 말하면 아버님이 그 나이에 집안일도 하시고 가정적이시네요 이런 말만 들어서 돌아바리겠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1
06.25 06:29 l 조회 109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06.25 06:28 l 조회 228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06.25 06:28 l 조회 12
불편한 모임은 이제 안나가는게 맞지?5
06.25 06:26 l 조회 25
얘들아 오늘 pce발표있다1
06.25 06:26 l 조회 91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06.25 06:24 l 조회 140
육아 생각하면 여자한테 가장 좋은 직업은 뭐라 생각해? 7
06.25 06:24 l 조회 64
남을 제멋대로 결론짓고 판단하는게 제일 한심한거래1
06.25 06:23 l 조회 23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4
06.25 06:23 l 조회 898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1
06.25 06:21 l 조회 247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2
06.25 06:21 l 조회 14
20대 내내 친구가 없어 4
06.25 06:21 l 조회 56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4
06.25 06:19 l 조회 798
나 최저받는데 국민연금 십만원 떼감
06.25 06:18 l 조회 11
나 쉬었음 청년인데....1
06.25 06:17 l 조회 70
춥다....
06.25 06:16 l 조회 21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7
06.25 06:16 l 조회 1987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06.25 06:15 l 조회 20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06.25 06:15 l 조회 17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13
06.25 06:15 l 조회 692


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