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이전 담당자는 오후 4시~5시 늦으면 오후 7시에 줬다고 함 ㅋㅋ...전 그냥 월급 빨리 받고 싶은 사람인데요..............................담당자라서 좋은 점 ) 월급 빨리 보내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