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첫출근 해봤는데 진짜 너어어어무 힘든거야 텃세도 장난아니고 쿠팡도 해보고 뭔 별의별 알바 다 해봤는데 이렇게 정신적으로 기빨리게하는곳은 처음봄.. 그냥 오늘 출근해서 일이 안맞아서 일 더 못할거같다고 말하면 되겠지? 그럼 그냥 퇴사서 쓰고 집보낼까?
|
어제 첫출근 해봤는데 진짜 너어어어무 힘든거야 텃세도 장난아니고 쿠팡도 해보고 뭔 별의별 알바 다 해봤는데 이렇게 정신적으로 기빨리게하는곳은 처음봄.. 그냥 오늘 출근해서 일이 안맞아서 일 더 못할거같다고 말하면 되겠지? 그럼 그냥 퇴사서 쓰고 집보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