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150년 전통의 s&p500도 있고

배당 3%대인데 주가도 쭉 상승하는 다우배당지수 etf도 있고... 조금 찾아보면 많아


느려도 확실하게 모아가자

나는 Qqq70% schd 20% Bil 10%

이렇게 매달 200씩 모으는중. 최소 30년 장투.


bil은 미국 단기채 인데 미국 단기채는 금리 수준으로 배당이 나와. 이걸로 나머지 주식들 비율 맞추는 용도.

주가는 거의 안 바뀌어서 좋움

대표 사진
익인1
bil... 메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왕.. 한달에 200이라니 멋지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은 다 해먹어야돼 주말에나 가끔 사먹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야..너 진짜부지런하고 알뜰한인생 사는구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소득 흙수저라 방법이 없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한데 이런 쓰니는 삼전하이닉스 가지고있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국장 투자안해 앞으로도 미장만 할 생각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금 너무 쎄서...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해서 부부간 증여 6억 (10년내) 이거 한 번 써먹어야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주기적으로 사팔 해서 양도세 범위 내에서 비중조절해도 괜찮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지수 투자할 거면 미장이 나은거 같아, 내가 개별주 분석해서 살 실력은 안되는거 같고 지수만 살건데 그러면 미국말곤 답 없다고 생각하거든...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업을 못 믿는다기보단 시장을 못 믿겠어. 우리나라 자체도 너무 금융 후진국이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나도 미국이 한국보다 늦게망하는거에배팅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국 망하면 세계경제 다 망한다는 가정으로 투자하는거긴해..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 지금 국장보면 코인때보는거같음 저러다 떨어지면 또잠잠해지겠지 미주는 꾸준히우상향할거고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삼전 하닉 실적좋은건 ok인데.. 그거만 보고 인생을 걸기엔 빡센듯 ㅎ.. 여유자금이면 ㄱㅊ을지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맞아 투자는 멀리봐야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한달에 200 대박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럼 쓸돈이없어져.,.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이든 100이든 해봐...ㅜ 소득을 높이는게 젤 좋은데 어쩔수없다면 부업이라도..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번개 뭐야 비온다
21:01 l 조회 1
역시 멸치육수보다는 조개육수인가..
21:01 l 조회 1
피부 장벽 무너지면 미백
21:01 l 조회 2
ㄹㅈㄷ 책상 조립하면서 힘 주다가 방귀 열번은 뀐듯
21:01 l 조회 1
마운자로는 bmi로 처방받을수있는거야?
21:00 l 조회 4
일머리 없는 사람들 특징이 뭘까1
21:00 l 조회 6
유튜버 승비니 이 사람 예전에 많이 봤눈데1
21:00 l 조회 15
여수언니 구름떡 먹어본 사람
21:00 l 조회 6
나 너무 회사 찔끔찔끔 다녔나…?1
20:59 l 조회 11
야간 알바하면서 먹는 칼로리는 전날이야 그 다음날이야?
20:59 l 조회 3
남미새 심연 끝판왕은 단언컨대 옥바라지카페라고 생각함
20:59 l 조회 7
게임방송에 달마다 20만원 쓰는 남친 이해가능?4
20:59 l 조회 11
오늘 노을 좀 봐!!! 2
20:59 l 조회 13
누가봐도 한줄이지?2
20:59 l 조회 13
공단기 1배수 내이긴한데 겁나 아슬아슬하거든 ㅠㅠ
20:59 l 조회 4
의료기술직 공무원 잘 아는 사람 있어?
20:59 l 조회 6
소개팅했는데 카톡에서만 적극적이고 실제론 말없는 남자는 뭘까... 1
20:59 l 조회 6
세상에 예쁜 사람이 왤케 많니....?4
20:58 l 조회 16
강아지 입양하고 싶은데 돈 많이 들어?3
20:58 l 조회 10
모낭염 약 다 먹었는데도 흔적 남으면 병원 가야하나?
20: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