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과장님 저한테 뭐 불만있으세요?
왜 저 취업하고 둘쨋날부터 말투가 그러세요?
좋게 말해도 되는걸 왜 그러세요?
이러고싶어
보통 계속 다닐거면 참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처럼되면 퇴사해야지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처럼이면 사람대 사람으로 싸우는 수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퇴사해도 저렇게 말안하지 걍 속으로 삼키고 퇴사함 ㅠㅠ 앞으로 이 업계에서 일 안할꺼면 질러도 되긴하지?..난 딱 한번 지르고 나온적 한번잇음 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퇴사할 각오하고 개기는데 지금 쓰니 말투는 너무 어려 어른한테 개길려면 좀더 진중하고 논리적으로 해야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퇴사 각오까진 아니고 저거보다 강도 낮게해서 말하는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든다고 표현할 수 있는 행동이면
저건 싸우자고 시비거는 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다른 상사도 나한테 말투가 좀 그렇다고 인정했어
텃새부리는것같다했어
걍 지르고 퇴사하고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 건 그냥 어딜가도 싸우자임
퇴사해도 쓰니 사람들한테 오래기억되긴 할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정도면 퇴사하고도 말 나올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지르고 퇴사함 ㅋㅋㅋㅋㅋㅋ
맨날 미친듯이 갈구길래
저한테 뭐 웬수진일 있으세요? 좀더 정중하게
대해주세요 이랬어
후회는 없다..다만 지방이나 업계가 좁다면 비추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다니다 퇴사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개월 근데
저사람 물건 집어던지고 그정도까지가서 참다가 저렇게 소리지른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거아냐? 물건을 집어던진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쓰니처럼 사수가 저래서 사적인거 말고 업무 핑계로 들이박음... 근데 다른 사람들이 다 내 사수 성격 더러운거 알고 있어서 내가 업무로 들이박는거 모른척 하드라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올까
17:21 l 조회 2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17:21 l 조회 3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3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10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1
17:20 l 조회 11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3
17:19 l 조회 20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4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35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9
17:18 l 조회 24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8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10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3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22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7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2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4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