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게시된 카테고리 LCK

[잡담] 와 세라핀 인게임 미쳤네 | 인스티즈

인겜이 스플래쉬 아트랑 똑같은 거 첨봄 ㅇㅇ



[잡담] 와 세라핀 인게임 미쳤네 | 인스티즈

(내가 블라디면 스스로 데이터 삭제했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라디 도랏네 ㅜ 삭제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라디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드 파이크로 못 풀었던 케리아의 욕망이 총동원된 세라핀 커미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라핀 진짜 이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ps도 전력분석관 합류다1
13:20 l 조회 28
로키 이적허네ㅐ1
12:29 l 조회 31
제우스랑 구마유시가 같이 쓰는 방을 뭐라고 하게1
11:49 l 조회 39
와 세라핀 인게임 미쳤네4
10:30 l 조회 77
합숙 맞았네ㅋㅋ6
1:24 l 조회 143
유나라 스킨 순수 웃김 1등..
06.24 20:13 l 조회 66
전력분석관이 저렇게 많이 필요한..가? 8
06.24 19:04 l 조회 607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3
06.24 17:14 l 조회 86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6.24 14:52 l 조회 255
든숲 청문회(?) 또 하네..2
06.24 14:30 l 조회 74
너네는 롤도 하고 LCK도 보는 거야? 아니면 롤은 접었는데 LCK만 봐? 아니면 롤 안 해?24
06.24 14:03 l 조회 1076
로딩창 신짜오 세라핀 대박이당8
06.24 14:01 l 조회 419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1
06.24 13:46 l 조회 51
아겜 전력분석관 칸도 합류인데...???6
06.24 12:55 l 조회 183
연관 메뉴 🔗
Dplus KIA T1 T1 (+SKT) 오너(Oner) Gen.G 리그오브레전드 kt 롤스터 DNS 케리아 도란 레드포스 한진 브리온 HLE DRX
빨리 유나라 스킨 나오면 좋겠다1
06.24 12:16 l 조회 49
스킨 다 이쁘다4
06.24 01:53 l 조회 171
하 든숲 진짜 경기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또 이런거 보면 맘아픔...
06.24 01:01 l 조회 39
내기준 신짜오가 젤잘나온듯2
06.24 00:52 l 조회 127
스킨 비하인드 인터뷰에서8
06.24 00:37 l 조회 781
먼 게임에 자기 스킨이 열개나 있으세요....5
06.24 00:28 l 조회 983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