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왜 문재인이 실패한 부동산 정책을 똑같이 쓰는거지 ㅋㅋ 심지어 그땐 3기신도시 희망고문이라도 했지 이번엔 순수하게 공급 다 쳐막음
토목/건설경기 회복시켜서 내수나 돌리지...
반도체는 올라봐야 성과금은 그 직원들만 좋고 전국민이 주식하는 것도 아니고
사실 뭐 대통령이 잘해서 반도체 사이클이 온것도 아니고 잘하는게 뭐야? 돈뿌리기?
|
그러니까 왜 문재인이 실패한 부동산 정책을 똑같이 쓰는거지 ㅋㅋ 심지어 그땐 3기신도시 희망고문이라도 했지 이번엔 순수하게 공급 다 쳐막음 토목/건설경기 회복시켜서 내수나 돌리지... 반도체는 올라봐야 성과금은 그 직원들만 좋고 전국민이 주식하는 것도 아니고 사실 뭐 대통령이 잘해서 반도체 사이클이 온것도 아니고 잘하는게 뭐야? 돈뿌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