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매달 새로 가입해 ㅋㅋ
나 개인정보 유출 이후로 탈퇴했는데 가입하면 2만원 쿠폰 준다고 해서 딱 가입해서 쿠폰쓰고 다시 해지하는거 반복중이거든?
근데 거의 매달 주는거같음ㅋㅋ 탈퇴하고 한 일주일만에 다시 보면 거의 들어와있음
그래서 그 이후로 계속 혼자만의 경제보복중인데 너무 달달함ㅋㅋ
|
무조건 매달 새로 가입해 ㅋㅋ 나 개인정보 유출 이후로 탈퇴했는데 가입하면 2만원 쿠폰 준다고 해서 딱 가입해서 쿠폰쓰고 다시 해지하는거 반복중이거든? 근데 거의 매달 주는거같음ㅋㅋ 탈퇴하고 한 일주일만에 다시 보면 거의 들어와있음 그래서 그 이후로 계속 혼자만의 경제보복중인데 너무 달달함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