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 빼고는 아무도 투지 없어ㅋㅋㅋㅋㅋ손흥민 어릴 때도 지금 이강인처럼 하극상 소리 들어가면서 팀원들한테 이렇게 해야 된다 니가 이걸 받아줘야 된다 피드백 했는데 죄다 자존심 부린다고 듣지도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