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1끼에 혼자 다 먹지는 못하고 반절만 가능
나머지 반은 포장하고 싶어...
집에 아빠 있는데 떡볶이를 14,000원씩이나 주고 배달음식 시켜 먹는다고 너무 뭐라고 함
안 먹은지 오래돼서 너무 먹고 싶은데
너네라면 어떻게 함?
|
나도 1끼에 혼자 다 먹지는 못하고 반절만 가능 나머지 반은 포장하고 싶어... 집에 아빠 있는데 떡볶이를 14,000원씩이나 주고 배달음식 시켜 먹는다고 너무 뭐라고 함 안 먹은지 오래돼서 너무 먹고 싶은데 너네라면 어떻게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