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고 회계학과 나온 걸로 해외법인 회사 회계팀 신입으로 취업하게 됐거든?
일단 회계 공부한지 10년 전이고,,진짜 노베 상태야
사수가 담주에 퇴사할 예정인데 내가 해외법인 회사 월 결산 업무를 해야 돼,,
인수인계 받는데 솔직히 이해 하나도 안가고 회사 프로세스, 결산 프로세스 되게 복잡하고 구식으로 진행해서 진짜 멘붕 상태야ㅠㅠ
위에 상사분이 한 분 계시는데 이 분은 결산 파일 만드는 과정은 모르신다고 사수 분이 그러시더라고,,그래서 사수 분 퇴사하시면 물어볼 사람도 없고 당장 혼자 결산 파일 만들게 생겼어
결산 파일 만들면 한국 본사에도 보내야 하는데 내가 아예 완성을 못 할 거 같은데 큰 일 나기 전에 그냥 퇴사하는게 답일까,,
참고로 회사에서 이번에 사람 뽑을 때 신입을 뽑아서 제대로 키워보자 해가지고 회계 전공했었던 나를 뽑았다고 하더라구ㅠㅠ 근데 회계 전공한 지가 10년 전이야..ㅋㅋㅋㅋㅋㅋ
그냥 욕 먹어가면서 부딪혀가면서 버티는 게 답일까 아님 튀어야될까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