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번에 고척 첫 직관을 가보려고 하는데, 보니까 3층 지정석이 좀 좁은것 같아서!

3층이랑 4층 지정석중에 로즈누나들은 어디를 추천하는지 궁금해요!!

대표 사진
글쓴로즈
지금 320구역이랑 420구역을 보고있어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1
닥3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헉 3층이 최고????? 버건디는 빡셀것같아서 34층 보고있었는데!!!!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냥 시즌 접어라 ㅋㅋㅋㅋ1
20:34 l 조회 13
실점도 실점인데
20:28 l 조회 28
0.1이닝 4실점4
20:22 l 조회 59
OnAir 알칸 내려가고 안 보는데 영건아 뭐하냐?
20:20 l 조회 16
조영건은 투수가 맞음?
20:20 l 조회 17
OnAir 영건이는 그냥 올라오면 실점이네 2군에 올릴애없나?
20:19 l 조회 10
프런트는 맨날 출근해서 뭐하냐2
20:07 l 조회 37
알칸은 실점해도 이닝 먹방 너무 잘해줘4
20:00 l 조회 198
이제는 선수단도 불쌍하다 저런 험한 거 하나 때문에2
19:25 l 조회 510
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수비로 바로 서
19:19 l 조회 34
종진아 못참겠다 죽어 1
19:19 l 조회 46
개종진 진짜 꺼져 미친 것아
19:17 l 조회 24
콜라보 그만 좀 내 구단 역겨운 것들아
19:15 l 조회 30
설종진 우리 가을야구 갈 수 있다고 착각했나봄6
19:12 l 조회 497
햄스 진짜 짜증난다
19:08 l 조회 31
아니 우리가 무슨 순위싸움하는 것도 아닌데
19:07 l 조회 39
애초에 복귀 7월인데 설종진이 지 급하다고 쳐 올린거지
19:06 l 조회 21
이주형 안그래도 멘헤란데 어쩔래 종진아
19:06 l 조회 29
이주형 지타도 아니었어?1
19:05 l 조회 67
그냥 시즌 접어 들아
19:0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