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10대 20대들이 나와서 우어으너으어으 하면서 부르면 사람들이 어맛 어떻게 저 나이에 저런 울림을 저런 감동을너무 슬퍼ㅜㅜㅜㅜ하는거 ㄹㅇ 꼴보기 싫어무슨 즈그들만 아는 리그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