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잡담] 하객룩 촌스러? | 인스티즈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마인크래프트같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촌스러움 요즘 저렇게 맞춰서 안 입고 아래는 슬랙스 입고 위에만 트위드 입는 정도... 심지어 최근에 갔을 땐 대부분 블라우스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아래 세트 아닌건가?? 별론데 조합이
그리고 저 상의가 쓰니 부해보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50대같어 뭔가 저 트위드에서 주는 느낌과..저걸입었을 때 체형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촌스러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줌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옷만보면 좀 50대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핏이 넘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늬가 왜달라 ㅜㅠㅠㅠㅜㅠㅜㅜ 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의는 ㄱㅊ 하의까지 하니까 별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트가 아니네?? 하의가 개별룽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약간 결혼식갈때 저렇게 안 꾸미더라
나도 그렇다는 얘기 듣고 그냥 편하게 슬랙스에 블라우스만 입고 갔는데 진짜 뭔가 화려한 원피스나 저런 투피스, 셋업 입은 사람 자체가 거의 없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의가 너무 이상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렌디한 건 아닌데 상의는 결혼식가면 한 두명은 입고있는 정도 같음 일단 하의가 넘 이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리라인 너무 없어보여서 ㅠㅠㅠ아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의만 블랙 슬랙스로 제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이상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에 이너 입고 열고 입던가 밑에 슬랙스로바꾸던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너 모입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시나 반팔니트 넥 너무 안파인걸로 없음 최대한 넥라인깔끔한티 입고
아님 민자 끈소매원피스같은것도 이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촌스러운것보단 어케 입냐가 중요한 옷인거 같은데..............왜 굳이 다 잠궜을까? 핏도 애매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너 입고 풀고 입거나, 뒤에 찝어서 핏 잡아주는게 나을듯.
밑에를 바지로 바꾸던가

체형에 안맞는 옷임....네모네모 인간 됐자너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트아니지?? 디자인이 다른거같은데.. 이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 잠글필요는 없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옷 자체만 놓고 보면 무난 디자인인데 상의가 너무 크고 쉐입이 체형에 안맞는 느낌 ??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임신 초기면 예민하거나 성격 바뀌어?
20:47 l 조회 1
다들 그럴때 있어? 친한친구나 남자친구 다 맘에 안들때
20:47 l 조회 1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2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1
20:46 l 조회 13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1
20:46 l 조회 7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6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6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9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6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4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4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0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5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4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