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편에서 아줌마가 걍 걸어오는거야 아직 빨간불인데
그래서 나도모르게 황당황해서 쳐다봥ㅎ더니 아주머니가 찔리신건지 난 아무말도 안했는데
원래~ 양쪽에 차 안오면 건너도 돼요^^;(머쓱) 하시는거임
그래서 난 ?? 하고 말았지
참 신기한 일이 일어나네
|
반대편에서 아줌마가 걍 걸어오는거야 아직 빨간불인데 그래서 나도모르게 황당황해서 쳐다봥ㅎ더니 아주머니가 찔리신건지 난 아무말도 안했는데 원래~ 양쪽에 차 안오면 건너도 돼요^^;(머쓱) 하시는거임 그래서 난 ?? 하고 말았지 참 신기한 일이 일어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