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 개인적인 경험임!! 남들은 몰라 나도@@@
눈물이 엄청 많아짐
그냥 동물들 슬픈 영상만봐도 눈물 주르륵
엄마아빠 나이드신거 생각하면 눈물 주르륵
남아있을 할머니를 위해 할아버지가 지팡이 많이 깎아놓고 떠나신 다큐인지 뭔지 보면서 주르륵
그냥 좀만 슬프면 눈물남
예전엔 안그랬는데 허허
|
@@@그냥 내 개인적인 경험임!! 남들은 몰라 나도@@@ 눈물이 엄청 많아짐 그냥 동물들 슬픈 영상만봐도 눈물 주르륵 엄마아빠 나이드신거 생각하면 눈물 주르륵 남아있을 할머니를 위해 할아버지가 지팡이 많이 깎아놓고 떠나신 다큐인지 뭔지 보면서 주르륵 그냥 좀만 슬프면 눈물남 예전엔 안그랬는데 허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