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두 번 도와준 적이 있는데 뭘 바라고 도와준건 아니지만 이번에 한 번 뭐 도와달라 부탁햇을때 말투 엄청 날카롭고 ㄹㅇ기분 안좋아보엿음… 좀 많이 상처였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건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