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나도 내가 소심한 성격이라는 거 알고 그래서 더 말하려고 노력했는데..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조용하게 보진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 눈엔 여전히 극 I인가봐... 근데 노력했는데도 그런 소리 들으니까 오히러 더 조용해지는 거 같아..
|
하.. 나도 내가 소심한 성격이라는 거 알고 그래서 더 말하려고 노력했는데..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조용하게 보진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 눈엔 여전히 극 I인가봐... 근데 노력했는데도 그런 소리 들으니까 오히러 더 조용해지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