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에 졸업해서 4년동안 일하고 3천 ㅇㅇ
사실 30살에 3천모았어
중간에 일 안하고 공시 준비하면서 까먹은 기간, 성형에 나간돈, 백수일 때 생활비 등등 따지면
일한 기간만 4년이고 모은 건 3천이더라고
27살에 3천이랑 30살에 3천 느낌이 확다른 거 같다
|
23살에 졸업해서 4년동안 일하고 3천 ㅇㅇ 사실 30살에 3천모았어 중간에 일 안하고 공시 준비하면서 까먹은 기간, 성형에 나간돈, 백수일 때 생활비 등등 따지면 일한 기간만 4년이고 모은 건 3천이더라고 27살에 3천이랑 30살에 3천 느낌이 확다른 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