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당연 전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자는 헤르페스2형 깔고 시작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스킨십을 했다면, 둘 다 위험가능성은 있지..그런 거 차이로 어떻게 따져

그런 건
스킨십 경험 유 & 무 에 따라 다른 거지..

이러나 저러나 스킨십 경험이 있으면 다 위험가능성이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3말처럼 운이고 일단 스킨십있으면 다 위험하겠지만 가능성을 더 따지자면 성병말고 전염병이라고 가정해보자. 별사람 한달에 수십명이랑 접촉한사람이 위험하겠니 아님 한두달동안은 한명 하고만 만났는데 그 사람이 또 한두달동안 다른 한명하고만 접촉한 사람인거면 누가 위험하겠니..뭐든 운이지만 하루에 여러명 접촉한사람이랑 많이만나도 몇달은 한명만 만난 사람이랑 누가 위험도가 높겠음. 그리고 성ㅁㅁ는 진짜 별 병균 옮을 수 있음 헤르페스 질염뿐 아니라 진짜 별별 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연히 전자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닥1아닌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1
19:49 l 조회 6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
19:46 l 조회 13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
19:45 l 조회 7
사람들 보는데서 눈쌀찌푸려지게 스킨쉽하는 커플들은
19:42 l 조회 9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7
19:37 l 조회 54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1
19:30 l 조회 22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
19:29 l 조회 29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3
19:28 l 조회 31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18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3
19:24 l 조회 45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24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9
19:09 l 조회 44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36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21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29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4
19:07 l 조회 43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5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59
6
18:49 l 조회 65
번호 물어보고 싶다… 4
18:4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