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건 어때 저건 어때하면 다 좋다 다 괜찮다해서 뭔 생각인지 잘 모르겠음;
대표 사진
둥이1
호불호 확실하긴한데 진짜 사랑하는 애인이 하자는거면 웬만하면 다 좋다고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귀는 사이 아니라서 뭔 생각인지 좀 알고 싶은데 걍 다 괜찮다고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썸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좀 잘 보이고 싶고 상대한테 맞춰주고 싶어서 그러나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막 이 선택지 저 선택지 중에 뭐가좋아? 이러면 확답을 딱 안줘서 좀 답답함ㅜㅋㅋㅋㅋ나도 맞춰주려고 선택권을 주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건 잇팁이라서보다는 우유부단한 스타일인건가.. 그냥 쓰니가 리드해 이거하자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호불호는 확실한데 호의 범위가 넓음 나도 진짜 싫은거 아님 다 괜찮다고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한테 맞추지 말고 자기 생각을 얘기해달라 그래도
말 안 해줘?
나도 좋아하는 사람이면 맞춰주고 싶어 하는 편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아는 잇팁도 이랭.... 자기는 호불호가 확실하다는데 또 결정은 다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자고 해 거의 ㅜ 이래서 답답했는데 윗댓보니 맞춰주는거일수도 있겠그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최근 MBTI 유료 검사해서 ISTP OC 나왔는데..

그냥 나는 대체로 무난하게 다 괜찮아하는 편이니까 상대한테 선택권을 주는 거라고 봄..
딱히 선택권 나한테 줘도 선택 잘 못하기도 함..(솔직히 다 먹고 싶고, 다 하고 싶어하는 편이라)

그리고 크게 별 생각 없음...그래서 상대에 맞춰주려고 그러는 것도 있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나한테 대답하는것도 귀찮아서 그런가 싶었음 답답해서ㅜㅋㅋㅋㅋ 어렵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솔직히 눈치껏 센스 있으면 너가 답답해하거나 뭔가 고르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 같다하면 이것저것 같이 말해보거나 제안 해보거나
하긴 할 듯...그런 것도 안 하고 그냥 너한테만 맡긴다면..그건 그냥..딱히 별 생각 없는 거라고 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ㅜㅋㅋ씨 나한테 관심없나 보면 볼수록 모르겠네 뭐 만난지 얼마 안됐으니까 걍 어떤지 좀 봐야겠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그냥 심심해서 보는 걸지도..별 생각 없이..
그러니까 너도 남들이 썸이야? 물으면 그런 거 같다 하지..
너 스스로도 확신 못하는 관계면..썸 아니라고 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으 난 딱딱 정해지는게 좋은데 성격이 잘 안맞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그럼 너가 생각나는 거 분명히 말해주는 게 난 좋다 해봐..
우유부단한 거 별로라고 싫다고..그럼 상대가 반응하겠지
너가 원하는대로..딱딱 정해지게끔 노력을 하던가..
그냥 아 그래? 하고 말던가..

그거에 따라서 이제 진짜 썸이냐..아니냐가 나오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근데 혹시 몇삿ㄹ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있긴한데... 유난떠는거 싫엏기도하고 설명하는것도 굳이 싶어서 어지간하면 오키오키 하는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가 딱 그래..! 좋아하는 상대한테 맞춰주고 싶다보니 그냥 다 괜찮다고 하거든 ㅋㅋㅋㅋ 답답하면 그냥 대놓고 말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싫은것만 아니면 상관없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짜 괜찮아서 다 괜찮다고 함 진짜 별로면 별로라고 말 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봐주라
19:51 l 조회 1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1
19:49 l 조회 9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
19:46 l 조회 13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
19:45 l 조회 8
사람들 보는데서 눈쌀찌푸려지게 스킨쉽하는 커플들은
19:42 l 조회 9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7
19:37 l 조회 54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1
19:30 l 조회 22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
19:29 l 조회 30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4
19:28 l 조회 32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18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3
19:24 l 조회 45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24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9
19:09 l 조회 44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36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21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29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4
19:07 l 조회 43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5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59
6
18:49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