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 어느정도 호감있다 했긴했어
둘다 아리까리한 상태야
대표 사진
둥이1
어 지금까지 만난 intp들 보면 그런부탁하면 싫어할거같긴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럴 것 같긴한데 ㅋㅋㅋ 넘 답답해
그냥 단지 바빠서, 연락할 마음 있음 or 관심이 식었는데 말을 못 하는지 상황인지 알고싶음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해줄거 같은데 좋아하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도망가진 않지만
선호하는 스타일은
인팁의 연락패턴에 의문을 품지 않는사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4~5시간 텀은 의문을 품을만 하지 않아? 답 올때마다 뭐했어? 물어보는 것도 이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한번 대화할때 길게 대화하고
대화 한턴끝나면 다음끼니때나 연락했었어
짧은간격으로 계속 새로운 대화하는거 힘듬
물론 상대가 선톡하면 다 칼답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대화할 때 길게 안되는건...? 자꾸 사라져
안 바쁠 때 한창 맨날 전화도 몇시간씩 했어 지금은 바쁘다고는 하는데 얼마나 바쁜지는 모르겠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기준으로 말하자면
본성이 연락하는걸 귀찮아해서..
그 귀찮음을 이겨낼 정도로 호감이 크지 않을수도
뭐 초반에야 호감이 가장 클때니까 귀찮음을 이겨내는데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크지 않을수록 자주 연락하는걸 귀찮아함
연락말고 약속잡고 직접 얼굴보는게 차라리 좋음 만나는건 맨날 만나도 좋을거같은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키 173 마니작아? 3
21:11 l 조회 4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5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4
21:04 l 조회 11
포기해야겠다 5
21:04 l 조회 20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2
21:04 l 조회 16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23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18
여교사 연애시장3
20:59 l 조회 18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1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18
뭔가 그 관계가 나한테 도파민이었는디9
20:54 l 조회 44
소개팅하고 미적지근한데 애프터 하는 이유가 멀까 1
20:54 l 조회 15
남자가 절대 안지려고하는 커플은 결혼해도 지옥이겠지..? 1
20:53 l 조회 14
헤어졌는데 주말에 뭐하지.. 2
20:52 l 조회 22
결혼까지 생각했다가 헤어졌어
20:51 l 조회 17
회피형은 mbti로 분류 안되나? 1
20:50 l 조회 19
어제 저녁에 싸우고 하루종일 연락 안되면 어떨 것 같아? 7
20:45 l 조회 27
소개받은 여자가 인플루언서면 어떰8
20:44 l 조회 41
장기연애후 연애는 결혼까지 가는줄 알았는데... 2
20:40 l 조회 35
연락가지고 징징대는곳 여기밖에 없던데5
20:3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2